메타 광고를 진행했을 때 1. 우리 웹사이트에 방문한 자2. 특정 URL에 방문한 자3. 주요 이벤트를 발동시킨 자 이렇듯 여러 타겟값들이 있을떄우리가 목표했던 타겟들만 다시 리타겟해서 광고를 한다면 매출 전환 확률도매우 높아지겠죠?! 1. 메타 광고관리자 > 타겟진행중인 메타 광고 계정 내에서광고관리자 > 타겟 탭을 클릭해줍니다. 2. 맞춤타겟이후 타겟만들기 > 맞춤 타겟을 클릭해줍니다. 맞춤타겟은 말 그대로 우리 웹사이트에 유입된 사용자가특정 행동을 했을 떄 원하는 값으로 맞춤제작 하는 타겟을 말합니다 :) 3. 맞춤타겟이후 맞춤 타겟 소스를 선택해줍니다.광고 시 메타 픽셀이 적용된 url로 진행이 가능하며,보통은 웹사이트/앱활동 위주로 많이 진행합니다 :) 4. 맞춤타겟 소스 확인웹사이트 맞춤 ..